최여진은 ‘스타 바디 캠’ 코너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가꾸는 자신의 평소 생활 습관, 운동 방법 등 깨알 같은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최여진은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을 받으면 ‘다이어트하지 말라’고 한다”고 강조했다. 굶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예민해지고 식탐이 생겨 결국 요요 현상을 겪게 되기 때문에, 차라리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설명. 이어 “(그렇게 하는 것이) 몸에 정착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몇 년이 지나니 이제 먹어도 살이 쉽게 안 찌고 지금의 몸매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시즌1 MC이자 열혈 ‘최 조교’로 활약했던 최여진이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며 “무결점 황금 바디를 가꾸고 유지하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해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온스타일 ‘더 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