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젤리나 졸리-시에나 밀러 충돌..브래드 피트 불륜설'깜짝'.."두번 만났다"]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이 불거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안젤리나 졸리가 유부남이었던 브래드 피트를 뺏은 과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함께 지난 2005년 6월 개봉한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에 출연해 당시 브래드 피트의 아내였던 제니퍼 애니스톤으로부터 브래드 피트를 빼앗은 과거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안젤리나 졸리가 시에나 밀러에 브래드 피트를 뺏길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것.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에 대해 29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스타펄즈에 따르면 배우 브래드 피트와 현재 ‘더 로스트 시티오브 지(The Lost City of Z)’의 주연을 맡아 촬영하고 있는 시에나 밀러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올 8월 제작이 시작된 이후 브래드 피트가 시에나 밀러에 대해 이야기를 매일 했고, 이에 아내인 안젤리나 졸리가 화가 나 다툼이 있었다.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