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야불리 5주년 기념 '해외 스키휴가 이벤트' 진행

2015-10-29 08:44
  • 글자크기 설정

클럽메드[사진=클럽메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아시아 최장 길이의 슬로프를 갖춘 프리미엄 스키 리조트 중국 야불리(Yabuli)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 첫 번째는 <해외 스키휴가 이벤트>로, 오는 11월15일까지 클럽메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키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인)에게는 항공, 객실, 전 일정 식사는 물론 리프트권과 스키 및 보드 강습이 포함된 스키패스, 스포츠 및 스노우 액티비티,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제공되는 야불리 2인 3박 올-인클루시브 스키 휴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2등(3인)에게는 해외 유명 브랜드 스미스(SMITH) 고글, 3등(10명)에게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코를 상품으로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8일 클럽메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해외 스키휴가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착한 공유 이벤트>다.

본인의 SNS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전체 공개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중복 응모도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해외 스키휴가 이벤트’와 동일하다.

당첨자는 클럽메드 페이스북을 통해 10월 30일부터 매주 10명씩 총 3차례에 걸쳐 발표하고, 당첨자로 선정된 30인에게는 상품으로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클럽메드에서 지정한 기간에 야불리 4박을 예약할 경우 그 중 2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4박 예약 시 2박 무료 프로모션>, 내년 1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국적기를 이용해 야불리 리조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국적기 특가 프로모션>까지 해외 스키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설레게 하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야불리 리조트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야불리 리조트에서는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어린이 스키 및 스노우보드 무료 강습과 연령대별 키즈 클럽을 운영해 가족 여행객들도 부담 없이 편리하게 해외 스키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 야불리는 스포츠 및 스노우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무한 종일 리프트권, 스키 및 스노우보드 라이딩, 무료 강습이 포함된 스키패스까지 스키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와 프로모션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클럽메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lubmed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