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새로워진 후디스 우유 출시를 기념해 ‘아이 러브 후디스 우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후디스 우유와 함께 한 일상생활 속에서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각자의 SNS에 올린 후 해시태그(#아이러브후디스우유 #우유)를 달면 완료된다.
참가기간은 11월27일까지로 매주 20명씩 주간 베스트를 선정해 기능성 발효유 <케어3>를 증정한다.
또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트롬 트윈워시, 2등(1명) 맥북 프로, 3등(2명) 아이패드 에어2, 4등(5명) 후디스몰 1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일동후디스는 9월 우유 전 제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 15개 제품을 내놓았다. 강원도 청정농장인증 목장의 1A등급의 원유 중 10배 더 엄격하게 관리된 원유를 엄선해 만든 <후디스 청정목장 우유>, 유기농 인증 목장에 건강하게 자란 젖소의 1A 등급 보다 10배 더 깨끗한 우유로 만든 <유기농 청정목장 우유>를 출시했다. 또 초유 건강 노하우를 담은 <초유넣은 우유>, 아기의 균형잡힌 성장발달을 위한 <초유넣은 우유 베이비>, 뼈성장, 뼈건강을 위한 고칼슘 우유 <본케어 우유>, 우유의 참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우유 <후디스 순우유> 등도 판매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새 옷을 입은 <후디스 우유>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우유의 기능성을 최대한 높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