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스톤’이 23일부터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이맥스만의 모바일 RPG 개발 역량을 집중해 개발한 히어로스톤은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CBT 전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히어로스톤 이벤트 페이지 내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히어로스톤 CBT에 참여해 15레벨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코인을 지급하고 20레벨 이상 달성 시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4성 영웅을 선물한다. CBT 기간 동안 출석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6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주어진다.
또한, CBT 진행 시 이용자들이 획득한 보석은 정식 출시하면 플레이 기간에 따라 보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히어로스톤'은 내달 11월 중으로 CBT를 진행할 계획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서비스된다.
게임 소개 및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herostonecbt.joymax.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