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나를 벗기는 거야,속옷만 입고 있는데 수건 내려”

2015-10-23 00:00
  • 글자크기 설정

유일랍미 이태임[사진 출처: JTBC '美親 유럽 - 예뻐질지도'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배우 이태임이 '욕설 논란' 이후 연예계에 복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일랍미 이태임이 과거 방송에서 한 19금 발언이 화제다.

지난 해 11월 방송된 JTBC '美親 유럽-예뻐질지도'에서 마지막 여행지 스위스에서의 여정이 전개됐다.

이날 유일랍미 이태임과 서지혜, 박정아는 아침 일찍 최고급 스파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았다.

박정아가 “얼굴에 광이 난다”며 콧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이태임이 한껏 상기된 얼굴로 언니들에게 다가왔다. 이태임은 “나를 벗기는거야”라고 말했다. 서지혜는 “또 벗겼냐?”고 되물었다. 이태임은 "어"라고 답했다.

알고 보니 마사지 중 속옷만 입고 있던 이태임에게 마사지사가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수건을 내리려고 했던 것.

유일랍미 이태임은 “속옷만 입고 있는데 (마사지 도중)수건을 훅 내리는 거다”라며 당시를 재연했다.

마사지사는 등 마사지를 하기 위해 수건을 내린 것이었다. 이후 이태임은 수건을 다시 끌어올리고 노출되지 않게 마사지를 받았다.

유일랍미 이태임은 “이러시면 안 된다”며 “나는 자꾸 당한다. 짜증난다”고 말했다.

22일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 있은 드라마 H 채널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 제작 발표회에 배우 이태임, 유일, 이민영 등이 참석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자리에서 유일랍미 이태임은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는 질문에 “살이 붙으면 섹시한 이미지가 부각되는 편이라 이번 작품을 위해 6kg 정도 감량한 상태다”라고 말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드라마다.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