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황제를 위하여’에서 완전노출 베드신!..실제보니‘헉’

2015-10-22 20:2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영화 '황제를 위하여' 유투브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배우 이태임이 '욕설 논란' 이후 연예계에 복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일랍미 이태임’이 지난해 개봉된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이민기와 파격노출 베드신을 선보인 것이 화제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유일랍미 이태임은 연수 역을 맡아 이민기와 파격노출 베드신을 선보여 전국의 남심을 초토화시켰다.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승자만 살아 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22일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 있은 드라마 H 채널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 제작 발표회에 배우 이태임, 유일, 이민영 등이 참석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자리에서 유일랍미 이태임은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는 질문에 “살이 붙으면 섹시한 이미지가 부각되는 편이라 이번 작품을 위해 6kg 정도 감량한 상태다”라고 말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드라마다.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