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전문 스포맥스, 고품질 단백질 보충제 ‘웨이프로틴 알파’ 출시

2015-10-22 14: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아직도 당분이 잔뜩 들어있는 저품질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먹고 있는가? 당분의 함유량이 단백질 헬스보충제의 품질 척도로 널리 알려진 요즘,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출시한 ‘웨이프로틴 알파’가 화제다.

건강기능식품 및 스포츠 보충식품 사업을 운영하는 스포맥스는 ‘머슬앤맥스큐’ 헬스 전문지 발간 및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대회 개최를 통해 스포츠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매우 낮은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을 자랑하며 동시에 아미노산이 추가적으로 첨가돼 운동인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산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맛이 없다는 편견과 다르게 수많은 시음 행사에서 맛에 대한 평가 역시 좋았다는 후문이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모카초코맛, 딸기맛, 바닐라맛의 총 3가지 맛으로 출시 됐으며, 여러 시음행사에서 특히 딸기맛이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1회 섭취량 당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한편, 탄수화물과 지방은 각각 2g에 불과하다. 또한 1회 섭취량 당 운동인들이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별도로 많이 챙겨먹는 900mg의 글루타민, 300mg 로이신(류신), 300mg의 아르기닌을 첨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 28개 스포맥스 대리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웨이프로틴 알파’는 정가 9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제품 1통은 총 66회의 섭취횟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1회 섭취량 당 약 1400원에 불과하다. 동시에 1회 섭취량은 소고기 100g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프로틴 알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