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발리’ 선봬

2015-10-22 10: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야나 발리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클럽 레벨의 손님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 커넥션 호텔 패지지 발리(Club Connections Hotel Package Bali)’을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클럽 레벨 손님들에게 컨티넨탈 아침식사, 간단한 점심, 에프터눈 티, 간단한 저녁, 주류와 초콜렛 등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주류는 하우스 맥주와 와인, 하우스 리퀴르, 소프트 드링크, 주스, 커피, 차, 하우스 칵테일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피트니스 센터, 스팀룸 및 사우나, 18홀 골프 퍼팅 코스 무료, 테니스 코트 무료, 투숙 기간 중4벌의 세탁 서비스, 매일 2벌의 다림질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클럽 라운지 리셉션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호텔 컴퓨터 및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23일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에 예약을 하면 위의 기본 클럽 혜택과 더불어 왕복 공항 픽업 차량과 무료로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최소 숙박일을 요구하지 않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같은 편리한 커넥션도 제공한다”며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야나(AYANA)와 림바(RIMB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