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호랑이띠 구재이 "의외의 복이 굴러오는 좋은 때"…10월 9일 내 운세는?

2015-10-09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조달환이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구재이에 대해 언급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1986년 2월 28일생인 구재이는 호랑이띠에 속한다.

10월 9일 구재이의 운세는 "새로운 직장이나 일거리가 생기지 않으면 자손이나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는 운세로 생각한 일들이 이루어지고 의외의 복이 함께 굴러 들어오는 좋은 때" "열심히 일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운세니 참고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에 날개달린 격. 추진중인 일에 행운이 따르며 웃음이 이어지는 날"
84년생 - 시험에선 좋은 성적 게임에서 승리뿐. 좋은 인연도 맺어지는 행운의 연속.
72년생 - 일의 진행이 빨라지는 때다. 있는 힘을 다해 매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60년생 - 남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승리의 여신이 내편이다.
48년생 - 장거리 여행이나 술자리에서 의외의 부상을 당하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시험, 원서접수 등 문서관계의 일은 피하고 사람을 직접 만나는 일이 길하다"
85년생 - 먼 친척보다 이웃 사촌이 더 낫다는 말을 실감하는 때. 내가 먼저 베풀어라.
73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겸손과 진실이 요구되는 운세.
61년생 - 어떤 일이든 먼저 나서지 마라. 분별없는 행동으로 손해를 자초한다.
49년생 - 금주는 매사에 쉬는 것이 상책이다. 움직여야 짜증만 나기 쉬운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직장이나 일거리가 생기지 않으면 자손이나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는 운세로 생각한 일들이 이루어지고 의외의 복이 함께 굴러 들어오는 좋은 때"
86년생 - 열심히 일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운세니 참고할 것.
74년생 - 봄 동산의 꽃들이 다투어 피어나는 운세니 좋은 일들이 여러 가지로 생기겠다.
62년생 - 오래 끌어오던 일이나 기다리던 일들이 좋은 쪽으로 결말이 나는 운세.
50년생 - 금전적인 문제는 좋아지나 건강이 나빠지는 때니 무리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상호 교차하니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다. 평범한 하루"
87년생 -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연인이나 친구 사이가 멀어지는 때.
75년생 - 지금은 스스로 머리를 숙이거나 굽힐 때다. 정면대결은 후회와 손해뿐.
63년생 - 상대방을 생각해준다고 한 말이 오히려 맘을 상하게 하는 때니 주의.
51년생 -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말라. 생각지 못한 후환이 따라오는 운세다.

▶용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소신을 굳은 신념으로 지키려하니 타인의 충고를 듣지 않으려한다. 너무 강한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8년생 - 전공을 바꾸거나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기 좋은 운세. 1일과 3일이 행운의 날.
76년생 - 과거는 이미 흘러갔다. 새로운 일을 찾아라. 취직이나 신규사업에 좋은 때.
64년생 - 야망이 결실을 맺어 다가오는 때로 승진운과 재물운이 당신을 감싸고 있다.
52년생 - 생각지 않은 목돈이 들어오는 운세니 잘 보관할 방법을 강구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동료로 인한 구설이나 다툼이 있기 쉬운 날이며, ㅇ, ㅎ 성씨를 가진 사람과는 관계가 좋지 않다"
89년생 - 친구나 이성과의 의견 충돌이나 다툼이 있는 운세니 언행을 바르게 할 것.
77년생 - 밀고 당기고 지루한 대치상황이 결말 없이 진행된다. 인내만이 최선인 때.
65년생 - 재물이 들어오나 오래가지 못하니 얻음보다 지킴에 신경 써야 할 운세.
53년생 - 정신이 흐려지기 쉬운 때이니 잠시 휴식을 취해 집중력을 길러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굳은 의지로 나의 신념과 지조를 지켜야하는 날. 타인의 이목과 평판을 따라가다보면 남는 것은 아무 것도 없음을 깨달아야한다"
90년생 - 삼각관계에 휘말리거나 이성과의 잡음이 있는 때이나 기다리면 해결된다.
78년생 - 득실이 교차하고 손재수가 따르나 본분을 지키면 실익을 잃지 않는 운세.
66년생 -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는 때니 외형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할 때.
54년생 - 밖의 일은 수월하나 안에서 분쟁이 생기기 쉽다. 안을 살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이성에게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자신있게 행동하라. 오늘은 나의 날"
91년생 - 혼자만 좋아하기 쉽다. 상대의 기분을 잘 살펴 보조를 맞춰야 좋다.
79년생 - 내가 베푸는 호의가 오히려 오해를 부르기 쉽다. 신중해야 할 때.
67년생 - 구설시비가 생기기 쉬운 때이나 언행을 신중히 하면 흉함은 없다.
55년생 - 직접 일선에 나서기 보다 배후에서 도움을 주는 것이 좋은 은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괜한 일에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니 지탄받기 쉽다. 융통성이 필요하다"
92년생 - 불안한 심리를 극복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80년생 - 때로는 결과보다는 과정이 더 중요할 때도 있다.
68년생 - 상식을 벗어나면 재수가 없다.
56년생 -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방안을 강구해보자.

▶닭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실패에 낙담할 필요는 없다. 오후에 희망이 생긴다"
93년생 - 힘든 일이 먼저 있으나 곧 좋은 일이 생긴다.
81년생 - 금전거래에 주의해야하는 날.
69년생 - 편견을 가지면 만사 삐뚤게 보인다.
57년생 - 소득도 많고 지출도 많다.

▶개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 사안에 집중해서 매달릴 때이다. 구설수가 있으니 자중해야하겠다"
94년생 -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 어쩐지 공부가 잘 된다.
82년생 - 업무에 능률이 오르는 날이다.
70년생 - 지나친 자만심은 시비구설을 부른다.
58년생 - 자신감이 넘치니 앞날은 밝아만 보인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분주하게 일했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다. 소신을 지키기 힘든 날"
83년생 - 당장은 아니지만 가까운 장래에 좋은 운이 올 것이다.
71년생 -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으니 곧 풀린다.
59년생 -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으나 큰 걱정할 필요 없다.
47년생 - 소화기 계통이 약해지니 과식하면 안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