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패션 스타일링은 '스웨트 셔츠'가 대세

2015-10-01 17: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룩캐스트, 디자인유나이티드, 로켓런치, 이스트쿤스트, 셀러비, 애드미럴]                                               조득균 기자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바람이 솔솔 부는 선선한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가을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다. 

올가을 단 하나의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면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스웨트 셔츠를 추천한다. 왜냐고 묻는다면? 이보다 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 없기 때문이다.

출퇴근 전쟁부터 온종일 해야 할 일이 넘쳐나는 평일은 물론, 꿀 같은 휴식이 기다리는 주말까지. 언제, 어디에 매치해도 걱정 없이 멋져 보일 수 있는 리얼웨이의 본좌,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법을 소개한다.

분주히 움직여야 하는 평일. 이런 날엔 자연스럽게 편안한 옷을 찾을 수밖에 없다. 바로 이때 제격인 것이 스웨트 셔츠. 그렇다고 운동복이나 유니폼 같은 옷을 떠올렸다면 오산이다. 최근 스웨트 셔츠는 풍성한 컬러감과 재미있는 프린팅, 다양하고 입체적인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그러니 꾸민 듯 안 꾸민 듯 입는 놈코어룩을 연출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우선 전체적인 실루엣은 깨끗하고 디테일이 없는 것으로, 대신 컬러나 프린트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옷을 선택하자. 거기에 청바지나 슬렉스,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리얼웨이 룩이 완성된다.

편안한 멋을 강조한 스웨트 셔츠룩으로 평일을 보냈다면 주말엔 트렌디하고 임팩트 있는 스웨트 셔츠룩을 연출해보자. 우선 손쉬운 스타일링 방법의 하나로 애슬레저룩을 추천한다. 올해 패션 트렌트로 떠오른 애슬레저룩은 과하지 않으면서 스트릿 감성도 가지고 있어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버 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에 레깅스와 가죽팬츠 매치하고 스니커즈를 신으면 끝. 또한, 커팅이 과감하거나 디자인적 요소가 많은 제품도 좋다. 이런 포인트가 되는 스웨트 셔츠 하나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사로 잡는 주말 나들이 룩으로 손색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