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국립대구과학관이 지역 관광문화 활성화 및 관람객 서비스 증대를 위해 에코테마파크 힐크레스트(구 허브힐즈)와 스탬프투어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립대구과학관은 과학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관람 확인도장 2회 날인 시 힐크레스트 1회 무료입장이 가능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3개관별 1회 관람당 스탬프 1회가 날인되며, 스탬프 2회 날인 시 힐크레스트 1회 무료입장(성인 주중 8000원/주말·공휴일 9000원)이 가능하다.
스탬프는 관람 당일에 한해 날인 받을 수 있으며, 1일 최대 3회까지 가능하다. 날인 완료된 스탬프 쿠폰을 힐크레스트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입장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달성군 관내에 위치한 지역 대표 관광 자원인 국립대구과학관과 힐크레스트는 자동차 이용 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 주말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종일 나들이를 풍요롭게 할 전망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람객들은 지하철 1호선 종점인 대곡역에서 과학관까지 연결되는 급행 8번 시내버스 노선을 타면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힐크레스트 2회 유료 입장 시 과학관 1회 무료관람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안내데스크(053-614-61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