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심폐소생송에서 인사도중 울컥 "완전체 컴백 소식 알려"

2015-09-28 00: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심폐소생송' 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클릭비 출신 노민혁이 심폐소생송에서 눈물을 보였다.

클릭비는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 SBS '심폐소생송'에서 2011년에 발매된 앨범 수록곡 '말처럼 되지가'를 열창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말처럼 되지가'를 열창한 클릭비는 완전체 무대의 감동과 '올해 7인조 완전체로 클릭비의 음반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간 뉴스에서 간간이 소식을 전하긴 했으나 멤버가 공식적으로 클릭비의 컴백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 클릭비의 컴백 소식에 오래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환호하며 완전체 컴백을 반겼다.

노민혁 역시 '이번 7인조 완전체'로의 컴백소식을 전하던 도중 북받쳐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심폐소생송에서 열창한 '말처럼 되지가'는 노민혁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노래로,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클릭비의 재결성에는 현역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노민혁의 멤버결집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클릭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클릭비는 멤버 전원의 이름이 실검을 장악한 것은 물론, 방송 다음날까지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완전체 컴백에 대한 대중의 기대를 실감케 했다.

클릭비의 무대를 접한 팬들은 "클릭비 완전체 컴백 기대돼요" "클릭비 컴백 기다릴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클릭비는 연내 7인조 완전체로 음반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