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지방? 허벅지 살빼는 포인트, 알고 시작하자

2015-09-21 14:21
  • 글자크기 설정

운동으로 빼기 힘든 허벅지 안쪽·힙업, 세이지 빼빼로주사로 광범위 케어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동경과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최근의 걸그룹 멤버들. 그러나 선천적인 체형이 아니고서는 노력만으로 이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허벅지 안쪽, 바깥쪽의 살은 고강도의 운동 및 스트레칭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이다.

물론 의학의 도움을 받는 방법도 있다. 최근 엉덩이와 허벅지의 살을 빼는 방법으로 지방흡입 또는 지방분해주사를 선택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고. 과연 이같은 방법이 효과를 볼 수 있을까?

대답은 ‘그렇다’이다. 특히 근본적인 엉덩이 허벅지 살 빼기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특수부위 맞춤으로 개발된 ‘빼빼로주사’가 있다.

세이지성형외과의 빼빼로주사와 클리어 프로그램은 허벅지 및 엉덩이살의 전체부위 및 부분비만을 극복하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관리 프로그램의 하나이다. 특히 빼빼로주사는 유착된 지방 및 섬유화된 지방층에도 시행돼 뚱뚱한 허벅지 및 쳐진 엉덩이살, 셀룰라이트 제거, 타 병원 지방분해수술의 부작용인 울퉁불퉁하거나 유착된 부위 치료에도 높은 효과를 발휘한다고.

로데오리 원장이 개발한 특별한 빼빼로주사는 이미 고안 초기부터 지방흡입수술의 부작용을 치료할 수 있는 주사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 관절부위의 늘어지고 쳐진 지방을 분해하기 위해 만들어졌기에 지방흡입수술시 지방을 빼내는 캐뉼라의 접근이 불가능한 부분까지 맞춤식 접근할 수 있는 등 기존의 일반 지방분해 주사보다 더욱 확장 시술이 가능하다. 따라서 횟수가 거듭 될수록 수술보다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한편 팔, 다리부위를 전문으로 시술하는 세이지성형외과는 종아리 알과 지방, 허벅지 살과 근육, 무릎 안쪽 살, 승마살 부위, 힙업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쫑알주사’, ‘빼빼로주사’, ‘신경다지인’, ‘벅찌주사’ 등에 대한 특허청 서비스표, 상표등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병원이다.

타 병원에서 모방할 수 없는 국제 브랜드 기술력으로 개발자인 로데오리 대표원장이 정밀진단 후 직접 1:1 맞춤 시술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병원은 오직 세이지성형외과(국제상표 및 서비스표 ‘EGGISH’를 획득한 국내 유일 병원) 뿐이다.

다양한 허벅지 맞춤 시술 사례와 ‘빼빼로주사’, ‘벅찌주사’의 후기, 그 밖의 자세한 정보와 가격은 세이지의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지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