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경기도당, 총선 필승을 위한 대변인단 회의 개최

2015-09-18 17:4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새누리당 경기도당이 내년 총선 필승전략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새누리당 경기도당은 적극적인 공보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대변인단 회의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열린 이날 회의에는 김명연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해 윤춘모 수석대변인(성남수정구 당협위원장), 김현복 수석대변인(일산 동구 당협위원장), 정은숙 수석대변인 등, 대변인 및 부대변인 약 25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새누리당 경기도당은 대변인단 인선을 통해 그동안 다소 부족했던 여성과 청년층, 도 출입기자들에 대한 소통을 확대하고 선거구별 예비후보 공약 및 지역현안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기로 했다.

김명연 경기도당위원장은 “박근혜정부의 국가개혁 임무 수행을 위해서 경기도의 총선 승리는 필수”라고 전하며 대변인단은 입의 역할로 언론 및 바이럴을 통해 논리적으로 정부의 정책을 알리는 소통창구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회의에 참석한 윤춘모 수석대변인은 “각 지역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실질적인 활동을 해줬으면 한다”는 당부의 말과 함께 “지속적인 대변인단 회의를 통해 도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고 총선이슈에 대한 신속대응 및 지역기자와의 접촉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새누리당 경기도당 대변인단은 지속적인 회의를 통하여 총선 필승결의를 다지며, 자연보호 캠페인, 봉사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새누리당 경기도당 대변인단 명단>
윤춘모 수석대변인, 김현복 수석대변인, 정은숙 수석대변인, 임성주 대변인, 김남성 대변인, 윤완채 대변인, 이기완 대변인, 한형신 대변인, 강광주 대변인, 김정택 대변인, 김혜수 수석부대변인, 김미숙 부대변인, 정준태 부대변인, 김경숙 부대변인, 김윤진 부대변인, 이재선 부대변인, 권순영 부대변인, 정변규 부대변인, 양동석 부대변인, 양혜진 부대변인, 현교태 부대변인, 유신목 부대변인, 이경석 부대변인, 황순호 부대변인, 홍원길 부대변인, 이동헌 부대변인, 권세경 부대변인, 서정식 부대변인, 김정수 부대변인, 최강삼 부대변인, 김학승 부대변인, 권영근 부대변인, 정영숙 부대변인, 이영기 부대변인, 김영규 부대변인, 박수인 부대변인, 윤경탁 부대변인, 임정식 부대변인 총 38명
 

[새누리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