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청주의 쇼핑메카 성안길에 위치한 대현프리몰(www.primall.co.kr)(지하상가)이 추석을 맞아 ‘대현프리몰 한가위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현프리몰 청주점은 개관 이후 늘 변함없이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진행한다. 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경제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말 <힘내세요 POWER세일>에 더운 여름 시원한 상가 내에서 아이스크림을 드리는 이벤트에 근래 유래 없는 인파로 상인들은 즐거운 미소를 지은바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획도 추석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행사와 가을, 겨울 신상품 판매와 홍보에 도움이 되는 상품교환권 증정 행사가 될 예정이다.
떡메치기 이벤트는 9월 24일과 25일 2일간 진행되며 시식 떡 6말, 송편 4말도 함께 준비되어 있을 예정이다. 오후 3시-6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상가를 방문한 일반고객 및 가족단위의 고객체험 행사로 다양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팝콘 증정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행사 중에 하나이다.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오후2시-6시까지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쇼핑으로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하자.
대현프리몰 홍보판촉 담당 신순애과장은 “추석을 앞두고 상품교환권 행사를 진행해 소비심리를 살리고, 고객을 모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