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프리몰 청주점, 추석 맞아 '한가위 큰잔치' 행사 열어

2015-09-11 09:55
  • 글자크기 설정

대현프리몰 청주점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청주의 쇼핑메카 성안길에 위치한 대현프리몰(www.primall.co.kr)(지하상가)이 추석을 맞아 ‘대현프리몰 한가위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현프리몰 청주점은 개관 이후 늘 변함없이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진행한다. 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경제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말 <힘내세요 POWER세일>에 더운 여름 시원한 상가 내에서 아이스크림을 드리는 이벤트에 근래 유래 없는 인파로 상인들은 즐거운 미소를 지은바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획도 추석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행사와 가을, 겨울 신상품 판매와 홍보에 도움이 되는 상품교환권 증정 행사가 될 예정이다.
행사는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와 떡메치기 이벤트, 팝콘증정이벤트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000원 대현프리몰 상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상품권은 23일, 24일 각 350장, 25일 300장, 총 10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대현프리몰 청주점 상품교환권은 대현프리몰 청주점에서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떡메치기 이벤트는 9월 24일과 25일 2일간 진행되며 시식 떡 6말, 송편 4말도 함께 준비되어 있을 예정이다. 오후 3시-6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상가를 방문한 일반고객 및 가족단위의 고객체험 행사로 다양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팝콘 증정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행사 중에 하나이다.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오후2시-6시까지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쇼핑으로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하자.

대현프리몰 홍보판촉 담당 신순애과장은 “추석을 앞두고 상품교환권 행사를 진행해 소비심리를 살리고, 고객을 모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