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주식책 주식바로보기 3권, 무료동영상 강의제공

2015-09-08 11:20
  • 글자크기 설정

바보스탁 정성훈 대표가 전하는 올바른 주식투자방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월급을 아끼고 아껴 저축해봐야 은행 금리는 떨어지고, 부동산은 목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감히 투자할 엄두도 내지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직장인들에게 희망이 되어 주는 재테크 수단은 바로 ‘주식’이다. 하지만 섣불리 덤벼들었다가는 본전도 찾지 못하는 수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철저한 주식공부가 필요하다.

서점가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주식책 ‘바보스탁 산호님의 주식바로보기’의 후속편이 출간됐다는 소식은 많은 직장인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이번에 출간되는 ‘주식바로보기 3권’은 중고책 가격이 10만원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주식바로보기’ 시리즈의 후속편이다. 1편은 새 책보다 중고책이 비쌌던 주식책,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평점이 높은 책으로 유명세를 탔다. 2편은 소수의 회원에게만 증정되었으며, 일시적인 이벤트로 경매를 진행할 당시 240만원에 낙찰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일 ‘주식바로보기 3권’은 원작만한 후속편 없다는 편견을 깨고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은 주식비법을 추가로 공개한다. 화장을 벗긴 차트의 맨얼굴을 정확하게 분석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세력의 심리를 파악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데 중점을 뒀다.

한편 ‘주식바로보기’ 시리즈를 집필한 세종대학교 세종CEO주식전문가과정 정성훈 주임교수는 주식교육 전문사이트 ‘바보스탁’을 운영하고 있다.

신간 ‘주식바로보기 3권’은 전 과정이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있어 도서 뒷면의 QR코드만 입력해도 1강~3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16강 전 과정을 수강하려면 도서 구매 후 바보스탁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바보스탁 홈페이지(www.babostock.com)에서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영상쿠폰을 1매 추가로 증정한다. 책과 함께 제공되는 쿠폰으로 15일, 추가 쿠폰으로 언제든지 15일간 강의를 한번 더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바보스탁은 주식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를 제공하며, QR코드 무료강좌 외에도 카페,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여러 교육 강좌를 찾아볼 수 있다.

정성훈 교수는 ‘주식바로보기 3권’에 대해 “이번 신간에는 어디서도 수강할 수 없는 주식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며 “주식의 비밀을 읽어낼 수 있는, 세상에 없는 책을 만들어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주식 바로보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