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9월 8일 화요일 오늘 단 하루, 대표유망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 과목을 무려 61%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급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9월 8일 화요일 오늘 단 하루’ 61% 할인된 가격으로 과목을 등록할 수 있는 특별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5년도 2학기 2차 개강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각 실습과목을 포함해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건강관리사, 교양 관련 총 36개 과목이 개설됐으며 추가모집을 통해 다수의 과목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먼저 55% 할인패키지를 활용하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모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되는 것은 물론,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해 수강자의 비용부담을 낮췄다.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는 2:1 학습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설계를 3중으로 체크해줘 본인의 학습성향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과정을 무료 SMS서비스로 알려주기 때문에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전체과목 평가인증으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해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된다. 수업 전 과정 진행 시 무료 재수강도 언제나 가능하다.
학습자 등록의 경우 지원 서비스가 있어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기관에서 손쉽게 진행해준다.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dreammoa.co.kr)와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상담만 진행해도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e카달로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사회복지공무원과 같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이 필요한 분야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2학기 2차 개강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올해 안에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목표를 반드시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