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씨엔블루, ‘2gether’ 컴백 소식에 中 주요 매체 ‘들썩

2015-09-01 08: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소후, 인위에타이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컴백 전부터 중화권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씨엔블루의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의 발표 소식이 전해진 후 중국 최대 음악 전문 매체인 인위에타이, 유력 포털 사이트 소후와 텐센트 등 다수 매체에서 “씨엔블루, 드디어 완전체 컴백”이라며 발 빠르게 보도를 이어갔다.

이 외에도 중국 최대 SNS인 시나 웨이보에서도 컴백 소식을 비중 있게 전하며 오랜 만에 팀으로 활동을 재개하는 씨엔블루의 컴백을 적극 환영했다. 이번 씨엔블루의 정규 2집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씨엔블루는 최근 중국에서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자리매김 하며 남다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중국에서 음악 활동은 물론 중국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또 중국 주요 방송사들은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보내며 치열한 섭외 경쟁을 보내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28일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NBLUEOfficial)에 2집을 의미하는 숫자 ‘2’와 ‘함께’를 뜻하는 ‘투게더(together)’의 합성어인 ‘투게더(2gether)’가 명시된 두 장의 2집 재킷 커버를 공개했으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