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중국 유명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한다.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시작한 중국 후난위성TV의 간판이자 중국 내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씨엔블루는 최근 녹화를 마쳤다. 씨엔블루는 지난 7월 리더 정용화의 ‘아시아 남신 특집’ 출연을 시작으로 이달 초 촬영을 마친 ‘부산 특집’까지 ‘쾌락대본영’과 각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쾌락대본영’은 여행을 주제로 수영장 게임 등 다양한 내용으로 녹화가 진행됐고, 씨엔블루는 뛰어난 게임 진행 실력으로 출연자들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준비한 모든 게임을 잘 살려주고 리액션도 뛰어나 편집할 부분이 없을 정도”라고 밝히며 씨엔블루만을 위한 ‘맞춤 예능’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 출연은 씨엔블루의 컴백 활동과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감 때문에 성사됐다. 9월 14일 정규 2집 발매를 공식 발표한 가운데 소후닷컴, 아이치이, 웨이보, 안휘위성TV 등 중국 주요 방송사 및 포털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보내며 치열한 섭외 경쟁을 벌이고 있다. 씨엔블루가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컴백에 맞춰 9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9월 14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를 발표하고 1년 7개월 만에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