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우리나라의 애견시장은 해마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관련 시장 규모는 현제 1조 5000억 원이 넘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핵가족 고령화 등의 문제로 인해 애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못된 애견샵의 인식으로 ‘애견샵 강아지는 건강하지 않다’,‘아파도 보상받을 수 없다’ 등 여러 편견들과 소문이 떠돌고 있다.
스타멍스에서는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애견용품, 애견미용, 강아지 교배, 애견호텔 등 애견과 관련된 모든 분야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체계적인 전문애견샵이다.
잘못된 애견상식과 옳은 애견상식을 정확히 견주들께 전달함으로써 가장 믿을 수 있는 애견샵으로 이미 울산 지역에서는 인정받고 있으며 올해 4월 부산 양정에 2호점을 오픈 및 김해, 창원, 포항, 경주, 양산, 대구, 경산, 등에서 애견분양, 강아지 분양을 받기 위해 스타멍스를 찾는 예비 견주들이 많다고 한다.
한편, 스타멍스 애견샵에는 화이트 포메라니안, 말티즈,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불독.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시츄, 허스키, 사모예드, 말라뮤트 분양 등 소형견, 중형견, 특수견, 대형견 등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있다.
상담문의 : 052-260-2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