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조현재“당신 나 사랑 안해”vs채정안“당신 불쌍해”

2015-08-27 01:24
  • 글자크기 설정

SBS '용팔이' 동영상[사진 출처: SBS '용팔이'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6일 방송된 SBS '용팔이' 7회에선 한도준(조현재 분)과 이채영(채정안 분)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감추며 살벌한 대화를 하며 쇼윈도 부부의 실체를 드러내는 내용이 전개됐다.

한도준은 이날 한여진(김태희 분)이 죽었다는 보고를 받고 이제 자신이 진짜 한신그룹 회장이 됐다 생각했다.

한도준은 이채영이 있는 한신병원 VIP룸에 왔다. 한도준이 오자 이채영은 겉으로 반가와 하면서 “어머 당신이 여기 무슨 일이에요?”라며 “어디 아프세요? 어제 여기 난리 났었대요”라고 말했다.

한도준은 이채영에게 “당신 보고 싶어왔지. 당신 참 예뻐. 그리고 나 당신 사랑해”라고 말했다. 이채영은 “나도 당신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이에 한도준은 차가운 표정을 지으며 “아니. 당신은 날 사랑하지 않아. 당신이 나 사랑하지 않느다는 거 우리 둘다 잘 알잖아”라며 “이제 내가 드디어 한신의 진짜 주인이 됐어. 어때 이제 나 사랑할래?”라고 말했다.

이채영은 “나는 당신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나한테 왜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 한도준은 “무서운 것이 아니라 우스운 거겠지”라며 “그래 그렇게 늙어 백치 흉내나 내면서. 그런데 당신 절대로 내 손아귀에서 삐져 나올 수 없을거야”라고 말하며 VIP룸을 나갔다.,

한도준이 나간 후 이채영은 “당신 참 불쌍해. 한번도 자기를 사랑해보지 않는 여자를 사랑하는 기분은 어떤 걸까?”라고 말했다.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