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길드 시스템 공개를 앞두고 21일부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초반부터 길드 업데이트 예정 소식을 전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8일(토)에 열린 ‘구글플레이 게임위크’ 오프라인 행사에서 길드 시스템 공개 예정일에 관한 개발자의 깜짝 발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 예약은 금일부터 길드 업데이트 전까지 이어지며,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guild)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진 캐릭터와 직접계약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뽑기권 및 4성 강화부적, 100만 골드, 영혼석 30개 등의 풍성한 혜택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