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6일까지 던전 모험에서 백일떡 카드를 수집하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하르콘(게임머니)을 지급하는 ‘백일떡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8월 5일까지 겔더, 상자, 경험치의 획득량이 최대 두 배가 되는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일 이후에도 꾸준히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으로 5성 카드팩을 지급한다. 7일 간 하르콘을 상점에서 결제한 이용자들은 구매 금액의 2배를 받는 더블 찬스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신규 소환수에 대한 설정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기 위해서 4컷만화를 통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시켰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