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노래하는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음치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색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포맷'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했다. 종영 직후 이후 시즌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해외에서도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는데, 세계 콘텐츠 마켓 '밉티비(MipTV)'에서 국내 최초로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제작진은 오는 10월, 시즌2의 첫 방송을 앞두고 7월부터 출연자 모집에 나선다. 무대를 씹어먹을 수 있는 소름 돋는 가창력을 지닌 실력자 중 우승한 출연자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듀엣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음원 발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돌고래 창법, 염소 보이스, 음정 파괴자 등 감쪽같이 목소리를 숨긴 음치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부상으로 돌아간다.
연출을 맡은 이선영 PD는 "지난 시즌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해 황치열, 울산나얼 방성우 등 숨어있는 실력자들이 새로운 스타로 떠올랐을 뿐만 아니라 음치 출연자 역시 마음껏 노래할 수 있는 무대가 되었다.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렬한 반전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