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박수진 "베풀면 결국 나에게 돌아오니 적선하라."…7월28일 내 운세는?

2015-07-28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 배용준과 박수진이 절친들과 함께 깜짝 파티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수진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는 ‘소녀시대’ 유리, 채연, 황정음, 전혜빈, 이연두, 김성은, 신지수 등이 모여 결혼을 축하한 가운데  새 신부 박수진의 운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수진은 1985년 11월 27일 생으로 소띠에 속한다.

7월 28일 박수진의 운세는 "한밤중에 떠있는 달이니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공덕이 있다. 베풀면 결국 나에게 돌아오니 적선하라.", "충동적인 마음으로 계획에 없는 일을 하다가 들어오는 복도 놓치기 쉬우니 조심."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때로는 도중에 그만두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될 수도 있다. 상황판단이 가장 중요하다."
84년생 - 헛된 망상으로 요행을 바라지 마라. 남을 의지하거나 이용하려면 매사에 실패.
72년생 - 설상가상이요 엎친 데 덮치는 때니 오나가나 매사에 조심할 것. 특히 차 조심.
60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간만큼 이익이고 무조건 밀어붙이면 손해만 더 커진다.
48년생 - 일가친척을 도와주는 것보다 차라리 남을 도와주는 것이 공이 있는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한밤중에 떠있는 달이니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공덕이 있다. 베풀면 결국 나에게 돌아오니 적선하라."
85년생 - 충동적인 마음으로 계획에 없는 일을 하다가 들어오는 복도 놓치기 쉬우니 조심.
73년생 - 대인관계에 혼란이 생기는 때. 주위가 조용해질 때까지 관망하는 자세가 현명하다.
61년생 - 철저한 준비와 침착한 행동이 요구되는 운세. 절대로 서두르지 말 것.
49년생 - 덕과 선을 쌓은 집안에는 필히 경사가 생기는 법. 집안에 웃음꽃이 피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지성이나 신체 리듬이 최고로 좋아지는 운세. 그 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마음껏 펼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때이니 마지막까지 더욱더 분발하여 전진할 것."
86년생 - 누군가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뜻깊은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운세.
74년생 - 골인지점이 눈앞에 와있으니 마무리만 잘 한다면 승리의 여신이 내 손을 들어준다.
62년생 - 어진 임금이 충실한 신하를 만난 것처럼 매사에 손발이 착착 잘 맞는 운세.
50년생 - 필요 이상으로 호의를 베풀거나 접근하는 사람을 믿지 말고 경계해야할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물질의 이득이 따르는 운이다. 새상만사 새옹지마이니, 재물운이 생기나 근심도 따른다."
87년생 - 말을 조심하라. 벽에도 귀가 있다 생각하고 남의 일에 끼여들지 마라.
75년생 - 호기심으로 손댄 일에 발목이 잡혀 진퇴양난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63년생 - 직업변동이나 사업확장은 위험한 때니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생각하라.
51년생 - 경험이 가장 훌륭한 스승이니 새로운 일에는 함부로 가담하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그간의 추진하던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 내로 끝냄이 좋겠다. 오래 끌면 좋지 않다."
88년생 - 어떠한 상대라도 겸허하고 진지한 자세로 임하면 인정을 받고 관계가 좋아지는 때.
76년생 - 개인주의나 이기적인 생각을 앞세우다가 오히려 나만 손해를 보는 때니 조심.
64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니 마음을 비우고 처리하라.
52년생 - 서로가 돕는 것이 덕을 쌓는 것이니 누가 부탁하면 되도록 들어주는 것이 좋은 때.
▶뱀띠 오늘의 운세 "남녀 공히 바람피기에 좋은 날이니 기혼자들은 상대단속을 잘 해야할 날이다."
89년생 - 매사가 실증 나기 쉬우니 마음을 다잡아 끈기를 기를 때
77년생 - 지레짐작하지 마라. 눈으로 확인하고 행동 할 것
65년생 - 남의 말을 옮기지 마라. 가까운 사이와 대화할 때 신중을 기할 것
53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 혈압, 심장계통의 질환에 조심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예술적 기질을 발휘하기에 적격인 날이다. 음악, 미술 등의 창작활동에 길하다. "
90년생 - 동료와 어울려 자신의 일을 잃기 쉬우나 본분을 지키면 길하다.
78년생 - 생각대로 일이 이루어지니 신바람 난다. 일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
66년생 - 매사가 순조로우니 기분이 좋은 때. 서북쪽과 빨간색이 행운을 부른다.
54년생 - 새로운 의욕이 생기니 일을 시작하기 좋은 때. 혼자보다는 여럿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연적으로 인한 삼각관계가 우려되는 날. 사랑은 말없는 가운데도 통하는 것이니 진심을 보여주라."
91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기 쉬운 때.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9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는 때니 한 박자 늦추어야 할 운세.
67년생 - 동료와 같이 일을 벌리기 쉬우나 자신이 취할 이득이 별로 없는 때.
55년생 - 실속 없는 일에 나서게 되니 몸만 피곤하다. 처신에 신중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재물이 따르는 운세. 일단 잃었다가 더 보태서 찾는다."
92년생 - 자신만만함이 지나치면 오만함이 된다.
80년생 - 새로운 일은 조심스럽게 시작해야한다.
68년생 - 차분하게 정리하는 자세가 이롭다.
56년생 - 아는 길도 물어 가라.

▶닭띠 오늘의 운세 "너무 솔직한 것이 때로는 나쁜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적당히 감추는 태도도 필요한 법."
93년생 - 직선적인 표현보다는 돌려서 말하는 것이 유리하다.
81년생 - 어려운 일을 맞이하게 되나 슬기롭게 대처한다.
69년생 - 중도에 포기하면 크게 불리하니 끝을 봐야한다.
57년생 - 과음 과식을 조심해야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거래, 교섭, 로비 등이 술술 잘 풀리는 운세. 사람만나는 것이 즐겁다."
94년생 -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가져오니 결코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되는 운세.
82년생 -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걸리는 때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70년생 -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면 이익이 되는 때니 매사에 지혜롭게 대처할 것.
58년생 - 실수한 사람이라도 한 번 더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이루어내는 운세.

▶돼지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충돌이 생기는 날. 사소한 말다툼으로 감정이 상해선 안되겠다."
83년생 - 실속이 없고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모임은 과감하게 떨쳐버려야할 운세.
71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운세니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라.
59년생 - 돈은 잃어버릴지라도 용기는 잃지 마라.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린다.
47년생 - 자신이 벌여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빠른 방법이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