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자사 내 디지털 이노베이터 양성 프로그램인 ‘영 알리안츠(Young Allianz)’ 10기에 참가할 대학생을 8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www.allianzlife.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영 알리안츠 10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실제 기업활동에 적용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무 경험’, ‘봉사활동(사랑의 집 짓기) 참여’, ‘최신 마케팅 특강’, ‘취업 특강’, ‘사회초년생 자산관리’, ‘프레젠테이션 잘하는 법’ 등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전형은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 중에서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블로그 미션, 25일 면접으로 이뤄진다.
알리안츠생명은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모든 멤버들에겐 소정의 활동비와 프로그램 수료 후 인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변성현 알리안츠생명 마켓매니지먼트실장은 “‘영 알리안츠’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190여명의 대학생들이 글로벌 금융기업의 마케팅 노하우와 실무를 체험했다”며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