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 K-뷰티 열풍 식을 줄 몰라…여름철 여심 사로잡은 뷰티템은?

2015-07-17 18: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꽃다]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최근 국내 내수 침체로 인한 경기 불황에도 중국내 K-뷰티의 신(新)한류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특히 중국시장 다이어트 패치 주역으로 급성장 하고 있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대표:김정현)가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방식으로 제조 공급한 ‘꽃다’가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홈쇼핑을 통해 중국 전역으로 공급된다.

‘꽃다’와 함께 ODM으로 공급한 ㈜탑코스메틱의 ‘닥터탑 패치미’까지 중국 최대 케이블TV 채널인 상하이 SITV의 중국판 '겟 잇 뷰티'(get it beauty) 프로그램인 '미려밀마'에 두 제품이 소개되며 인기다. 지난 6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닥터탑 패치미’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이미 예견된 일이다.

오는 8월 28일 중국 동방홈쇼핑 론칭 방송 예정인 ‘꽃다’는 모든 제품에 24K골드와 마린콜라겐이 함유된 ‘골드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매혹적 가슴라인을 연출해 주는 ‘브레스트 블라썸 패치’, 셀룰라이트 감소와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가꿔주는 ‘핫 밸리 패치’ 등 3종으로 15매 1세트가 우리돈 69,500원의 고가로 판매된다.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여성들의 골칫거리인 셀룰라이트 관리와 특별한 시술 없이 붙이기만 해도 효과를 보는 편리성이 중국 여성들의 생활패턴에 맞아 떨지면서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많은 중국 내 소비자가 K-뷰티 제품에 대한 구입 경험이 있고 그중 마스크와 다이어트 패치 등 번거로운 색조화장을 기피하는 중국 여성들의 사용 편리성과 효과로 인해 대량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빅히트 아이템과도 일맥상통한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로부터 ODM 제품으로 공급받은 브랜드 ‘해르덤’과 ‘꽃다’를 보유한 ㈜메디셀바이오는 중국 현지 법인인 상해공명상무유한공사를 설립하고 대기업 현지 법인장 출신을 영입해 11명의 영업조직을 가동 중에 있으며, 동방홈쇼핑 방송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후이마이 홈쇼핑 런칭을 진행 중이며 온라인 유통 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 약국체인 등 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중국 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