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스, 여름 맞이 최대 30% 세일…19일까지

2015-07-08 20: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목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목스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최대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목라이트 클래식'의 남성 슈즈와 키즈 슈즈 '미니 목스'다. 두 제품 모두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비나 물에 젖지 않기 때문에 장마철에는 레인 슈즈로, 휴가지에서는 아쿠아 슈즈로 활용할 수 있다.
'목라이트 클래식'은 목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고무 소재의 슈즈다. 투박하지 않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이지 않고 공기 순환이 잘 이루어지도록 쿨맥스 깔창이 사용됐으며, 바닥 부분에 미끄러움 방지 코팅 처리가 되어있다.

'미니 목스'는 초경량 소재인 에바 소재로 제작돼 유연성이 뛰어나고 가볍다. 쿠션감이 있어 편안하며 물이나 비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닥 부분에 엠보 처리가 되어있다. 하단의 배수 홀은 신발에 들어온 물을 배출하거나 통풍을 도와준다.

목스 관계자는 "목스 러버 슈즈는 일상에서 로퍼나 드라이빙 슈즈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비나 물에 젖지 않아 장마철과 휴가지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신발"이라며 "올 여름 휴가지에서 패밀리 슈즈로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