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입주지원 혜택? ​송도국제도시 '송도 캐슬앤해모로' 주목!

2015-07-03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송도 롯데캐슬앤해모로'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송도국제신도시 캠퍼스타운역 인근에 총 1439세대 '송도 캐슬앤해모로'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발코니비 무상, 입주지원 특별혜택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총 1439세대로 지하 1층, 지상 24~40층, 1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11㎡, 123㎡, 139㎡가 즉시입주 가능하다.
'송도 캐슬앤해모로'는 송도국제도시 7공구에 위치하교 있으며, 연세대 국제 캠퍼스 부지와 인접해 있는 단지로 현대백화점이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과 대형 마트인 홈 플러스가 공사 중이다. 또 현대 아울렛 부근에 페스티벌워크 스트리트몰(가칭)도 하반기에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송원초교, 박문여중, 박문여고가 인접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송도국제도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2020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호재를 갖추고 있다. GTX 개통시에 송도~잠실까지 30분대 쾌속 이동이 가능해 송도국제도시 일대의 잠재적 호재에 주목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외에 안양~성남을 잇는 민자고속도로 사업이 추진중으로 2017년 완공 예정에 있다. 완공 시에 경기 남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진다.

특히 송도4교 개통 예정(15년8월)으로 외곽순환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외곽지역으로 오가기가 더욱 쉬어진다.

'송도 롯데캐슬앤해모로'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아파트 단지의 43%가 조경면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바다 위에 건설된 송도를 형상화한 플로팅파크가 축구경기장 1.5배 크기로 중앙광장에 위치한다. 중심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센터가 위치하고, 스마트 트리가 설치된 야외정원 '스마트 가든'이 설치되며, 1.1Km에 달하는 특화 산책로가 조성된다.

캐슬앤해모로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작년에 송도신도시에도 각 사업장별로 미분양아파트가 있었으나 9월이후 저금리 기조속에 전세수요자들과 부동산투자자들이 일시에 매매수요로 돌아서면서 올 하반기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등 대부분의 아파트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고, 최근 분양한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송도 호반2차는 전평형이 청약에서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있다" 며 "송도 롯데캐슬 캠퍼스타운도 100% 완판되었으며, 7월 분양예정인 송도 더샵 센트럴시티도 청약에서 완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재 송도 롯데캐슬앤해모로 아파트 분양사무실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실제 계약할 세대를 직원과 함께 세대 방문 후 동, 호수를 결정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1544-3399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