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해외투자 특집 'THE100' 25호 발간

2015-07-02 10:3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NH투자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투자'를 주제로 한 'THE100' 25호를 2일 발간했다. 이번 호는 '해외여행보다 해외투자가 대세' 편을 메인으로 해외투자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우선 투자성향에 맞는 해외투자 상품 선별방법, 해외투자 시 유의해야 할 세금과 지역별 분산투자 방법 등을 제시했다. 

이어 '해외주식형 펀드 투자는 연금저축계좌로!' 편에서는 해외주식형 펀드 투자 시 일반계좌와 연금저축계좌에서의 세금 비교분석을 통해 연금저축계좌의 절세효과를 강조했다.

'리스타트' 편에서는 은행 지점장 출신이 자신이 은퇴한 은행의 보일러 관리직으로 재취업한 이색적인 사례를 통해 재취업 팁 및 직업교육 관련 정보를 소개했다.

또 은퇴 초기 실패를 이겨내고 안정된 수익 구조를 갖춘 귀농 사례를 토대로 '성공 농업인'이 되는 방법도 제시했다.

이밖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로 놀러 가기 좋은 도심 바캉스지 '인천 송도'나, 해외에 가지 않아도 세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해방촌 거리를 소개하는 등 여름 휴가와 관련해 유익한 콘텐츠들을 수록했다.

'THE100' 25호는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www.nhw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