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자동차운전'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전연수해결

2015-06-30 18:19
  • 글자크기 설정

휴가철 앞두고 장롱면허 탈출 위한 운전연수 문의 급증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면허 취득 후 오랜 시간 운전을 하지 않았지만, 육아나 살림 또는 회사업무를 비롯한 일상생활 속에서 운전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휴가철에는 긴 주행시간의 부담을 덜기 위해 운전을 교대로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처럼 장롱면허 소지자가 본격적인 운전을 시작하기 전,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도로연수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도로주행 운전연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배자동차운전(http://bobedriving.com)에 따르면, “최근 휴가철을 앞두고 방문도로연수를 신청하고 있는 여성고객이 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비슷한 업체가 많아짐에 따라 서비스와 운전연수 비용을 꼼꼼하게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덧붙였다.

합리적인 운전연수/도로연수/자동차연수비용에 장롱면허운전 주차까지 제공하는 보배자동차운전은 친절하고 체계적인 수업과 합리적인 도로연수 비용으로 초보운전자나 장롱면허를 소지한 여성들로부터 연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대부분의 여성 운전자들이 취약한 주차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차별화된 수업방식은 보배자동차운전을 이용한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이다.

더불어 정해진 코스 외 출퇴근 도로, 자주 이용하는 도로 등 고객이 원하는 코스를 지정해 교육 받을 수 있어 연수 종료 후, 익숙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즉시 주행이 가능하다. 방문도로연수, 자차연수비용, 시내운전연수, 방문운전연수, 장롱면허연수, 자동차연수, 도로주행, 초보운전연수, 주차만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자동차연수 비용 대비 최대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는 보배자동차운전은 강사진의 구성이 다양해 고객이 원하는 강사로 배정받을 수 있으며, 자차 또는 보험적용이 가능한 학원차 중에서 연수용 차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서울/경기 장롱면허 운전연수 전문 보배자동차운전의 방문도로연수가 가능한 서울지역은 강남구, 강북구, 강동구, 강서구, 금천구, 관악구, 구로구, 광진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송파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서대문구, 영등포구, 용산구, 양천구, 중구, 중랑구이며, 경기/인천 지역은 분당, 성남, 용인, 수지, 기흥, 판교, 군포, 김포, 광명, 일산, 파주, 고양, 덕양, 기흥, 의왕, 안산, 광명, 과천, 시흥, 구리, 남양주, 하남, 인천이다.

보배자동차운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와 전화(1661-1905)로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운전연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