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의 신곡 ‘우리집’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신곡 ‘우리집’으로 컴백한 2PM은 음원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 하루만에 M/V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오전 현재 대만 2위, 태국 4위, 홍콩 5위, 싱가폴 9위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집’의 뮤직비디오는 2PM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동화 속 한 장면으로 초대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왕자님과도 같은 멤버들의 화려한 비쥬얼과 섹시함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수록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2PM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2PM Concert "House Party”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