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투비가 오는 29일, 데뷔 이래 최초로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발표한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자정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첫 번째 정규 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하고 2015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컴백에 앞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한 바 있는 비투비는 데뷔 최초로 R&B 발라드 곡 ‘괜찮아요’를 타이틀로 낙점,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비투비의 막강한 보컬을 무기로 한 ‘반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16일 오전, 각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컴플리트’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울창한 숲 속, 실루엣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 비투비 멤버들은 신비로움 가득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최초 공개된 타이틀 곡 제목 ‘괜찮아요’와 ‘2015. 06. 29. 0:00’라는 글귀가 얼마 남지 않은 비투비의 컴백에 대한 절묘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비투비의 이번 신곡 ‘괜찮아요’는 오로지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심 어린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강한 포부가 담긴 R&B 발라드 넘버다.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이 될 진심 어린 가사는 바쁜 일상 속 더는 기댈 곳이 없다고 느껴질 순간, ‘괜찮아요’라고 마음을 어루만지는 비투비의 진한 위로가 매력을 더할 곡이다.
특히 팀의 막내 육성재가 MBC ‘일밤-복면가왕’과 KBS 2TV 인기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에 출연하며 감성파 보컬로는 물론 대세 청춘스타 반열에 오르며 활약 중인 만큼 확 달라진 비투비의 이번 신곡활동에서도 톡톡한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