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우연히 예전의 첫사랑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15-06-08 07:18
  • 글자크기 설정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우연히 예전의 첫사랑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8일 오늘의 운세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우연히 예전의 첫사랑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자신의 의견을 피력할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서 이야기 하는것이 처음에는 다소 어색하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지만 사람들은 당당하게 앞에 나서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당신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릴 것입니다. 우물쭈물하면서 뒤에서 소심하게 의견을 말하거나 뒷공작을 통해서 당신의 의견을 통과시키려 한다면 그 결과가 좋지 않음은 물론이고 당신의 평판도 떨어질 것입니다. 중요한 일일수록 당신이 직접 나서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지금껏 잘 해왔던이 일들이 보잘것 없이 느껴진다거나 일의 방향성이 잘못되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금 당장 그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찾기 보다는 지금껏 해왔던 과정을 다시 한번 훑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음의 동요에 충실해서 즉흥적인 결론을 내렸다가는 지금 당장은 홀가분하고 좋을지 몰라도 훗날에는 큰 후회를 하게 될 빌미가 됩니다. 일을 시작하는 것 만큼 일을 그만두는 것 역시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다시 한번 일의 전체를 꼼꼼이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당신의 전화는 정신없이 울려댑니다. 평소에는 연락도 잘 없었던 사람들이 왠일인지 오늘은 너도 나도 당신의 안부를 물어오고 만날것을 요구합니다. 전에 없던 이런 인기몰이 때문에 당신은 오늘 매우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되겠습니다.
개중에는 별 실속이 없는 약속과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기분은 과히 나쁘지 않겠습니다.
오늘처럼 인복이 큰 날도 드무니 사람이 필요하거나 사람으로 풀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오늘을 잘 이용하도록 하세요.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신에게 친절한 사람들은 주위에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하는 당신이지만, 결국 그 사람들은 사탕발림으로 당신을 꾀어내어 이득을 챙기려는 이기적인 사람들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진심으로 당신을 대하고 있다기보다는 이 세상을 헤쳐나가는 하나의 도구로서 당신을 이용하고 있을 뿐입니다. 결국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고 당신을 진심으로 아껴주는 것은 당신의 식구들밖에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성을 가족들에게 쏟아부을 필요가 있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만약 누군가와 함께 은밀한 일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만들게 된 비밀은 얼마 가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 앞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드러나게 됩니다. 때문에 오늘은 애당초 비밀이 될만한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될 수 있으면 당신 혼자서 진행하도록 하세요.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이 적을수록 비밀이 새어 나갈 가능성이 줄어드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길을 가다가 우연히 예전의 첫사랑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신 쪽을 유심히 바라보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정확히 몰라서 다소 불쾌한 기분이 드는 당신이겠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오랜만에 만났으니만큼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 지 걱정이 되겠지만, 헤어질 때의 아픈 기억보다는 즐거웠던 기억들을 떠올린다면 어렵지 않게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당신은 로봇이나 기계가 아닌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처럼 계속해서 쉴 틈 없이 빽빽한 일정을 무리해서 수행한다면 언젠가는 몸에 무리가 오게 돼 있습니다.
꼭 몸의 문제뿐만이 아니더라도 이미 당신은 정신적으로 지칠대로 지쳐 있는 상태입니다. 일도 좋지만 당신 스스로를 생각한다면 오늘 하루쯤은 일을 잠시 접어둔 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재충전이라 해서 거창한 일을 해야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집에서 편히 누워서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충분한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평소에도 예민한 당신이지만 오늘은 평소보다 좀 더 신경이 뾰족합니다. 때문에 주위 사람의 사소한 언행도 몹시 불쾌하게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당신의 언짢은 심사가 겉으로 드러나게되고 그것이 결국은 크고 작은 시비로까지 번지게 되니 오늘 하루동안은 당신 주위는 조용할 새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시비가 붙었다고 해도 그 일이 심각한 상황으로까지 번지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신경을 건드리기에는 충분합니다. 신경쓸만한 일을 피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당신이 시비가 붙을만한 사람을 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주위에 주식 투자를 통해서 돈을 번 사람이 많다고 해서 꼭 당신도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단기간에 목돈을 만지고 싶은 욕심때문에 남들이 좋다는 주식을 대량을 사들이거나 한다면 머지 않아서 당신은 스스로의 성급한 판단을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주식 투자 역시 하나의 사업으로 인식하고 치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흐름에 휩쓸려서 성급한 판단을 하는 일이 없도록 마음의 고삐를 단단히 매어 쥐도록 하세요.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결정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되도록 오늘 결정을 내리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일이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만한 일이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오늘의 당신은 이성적으로 생각하기보다는 마음이 가는 대로 즉흥적으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서 다소 실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후회할만한 선택을 피하고 좀 더 이득이 많은 선택을 하고 싶다면 오늘이 지나기를 기다렸다가 내일 천천히 결정하도록 하세요.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돈을 집안에 숨겨두거나 은행에 쌓아두기만 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재산을 모으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이제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인터넷이나 전문 잡지 등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체를 통해서 기초적인 지식부터 차근차근 공부해나가록 하세요. 상대에 대해 아는게 많을수록 성공아이템이 잘 보이는 법입니다. 꾸준히 관심을 갖고 정보를 모으다 보면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만한 일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겉모습보다는 내면이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외모 또한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상대에 대한 정보가 전무한 상황에서 그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것은 역시 그 사람의 옷차림이나 외모일 것입니다. 사회 생활을 하면서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내면의 성숙을 위해서 애쓰는 것만큼 당신의 겉모습을 꾸미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