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박지윤, tvN 1등급 교육 토크쇼 ‘성적욕망’ MC 낙점!

2015-06-03 17: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사교육 최고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1등급 교육토크쇼 tvN ‘성적욕망’이 전파를 탄다.

‘성적욕망’은 상위 1%의 현직 강사를 초청해 대한민국 입시에 관해 이야기하는 최고급 교육 토크쇼. 성적을 올리고 싶어하는 이 시대 학생, 학부모들의 욕망을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현 교육 현실을 솔직하게 터놓고 이야기하고 실질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방송계에서 소문난 엘리트로 손꼽히는 강용석과 박지윤이 MC로 호흡을 맞추게 돼 눈길을 끈다. 두 MC 모두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입장에서 대한민국 교육계의 현실에 누구보다 공감하고 관심이 있어 진행자로 적합하다는 전언이다.

학부모와 학생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각종 교육 풍문의 실체를 파헤치는 풍문검증소, 실제 수험생의 성적표를 과감히 공개하고 냉정하게 분석하는 성적상담소 코너를 통해 성적에 대한 욕망을 유쾌하게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토크쇼에 재미를 더하게 되며, 1회 게스트로는 오상진과 장도연이 출연한다.

‘성적욕망’ 제작진은 “최고의 강사들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어 누구에게나 교육 전략 정보가 공유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1등급 교육 토크쇼 tvN ‘성적욕망’은 오는 11일 저녁 8시 40분을 첫 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