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한 출연한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 광고가 지난 27일 온라인상 방영되었다. CF 속에서 4명의 씨스타 멤버와 환상적인 케미를 만들어낸 제임스리는 네티즌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https://youtu.be/zlwsggJUwuI)은 각 멤버별 콘셉트가 잘 녹아 있는 '마테 바디 송’을 배경음악으로 한 미니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씨스타의 가창력 또한 느낄 수 있어 흥미를 더했다.
이번 CF는 제임스리와 맴버별 나만의 비법으로 핏 바디를 가꾼 씨스타 4명이 각자 다른 상황의 러브라인을 만들며 그(제임스리)가 선택 한 마테바디의 주인공을 찾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광고 관계자는 “4인 4색 매력을 갖춘 씨스타 맴버들과 조화로운 캐미를 발산 할 적합한 남자 주인공을 찾는 과정에서 건강미, 섹시미 그리고 도회적인 시크함 까지 고루 갖춘 제임스리가 적합해 발탁 하게 되었다. 촬영 당시 각기 다른 설정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신 하는 제임스리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임스리가 속한 밴드 로열파이럿츠는 최근 일본, 말레이시아 등 연이은 해외 공연 일정과 함께 전국 주요 대학들의 축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곧 발매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