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대본리딩 현장 공개…"우리 드라마 기대해 주세요"

2015-05-21 17: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플러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오보현) 의 정윤호의 대본리딩 현장이 포착됐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쉐프 국대(정윤호), 연애초보 송아(김가은), 광고회사 팀장 케빈 주(장승조)가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로,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에서 맛깔나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남주인공으로 연기를 선보이는 정윤호(국대)는 늘씬한 기럭지의 꽃미남 쉐프로서 대본 리딩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유도하며 시크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무심한 듯 송아를 챙기는 대사들을 잘 살려내는 한편, 엉뚱발랄 캐릭터 김가은(송아) 역시도 상큼함을 물씬 풍기며 윤호(국대)와의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엉뚱한 멘트로 국대를 당혹스럽게 하지만 볼수록 매력 있는 캐릭터로 대본리딩 현장에서도 그 매력이 한껏 드러났다.

이와 더불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꽃미남 3인방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도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주역으로서 아뜰리에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킬 예정이다.

웹소설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웹드라마로 다시 태어나며, 웹소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7월 초 Naver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