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MBC '불굴의 차여사' 동영상[사진 출처: MBC '불굴의 차여사' 동영상 캡처]](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5/20/20150520001500155966.jpg)
MBC '불굴의 차여사' 동영상[사진 출처: MBC '불굴의 차여사' 동영상 캡처]
이날 현숙은 차미란에게 “오 서방 빌려 줘”라고 말했다. 이에 차미란은 “빌려달라니, 사위가 물건이야?”라고 기분 나빠했다.
현숙은 “나한테 생각이 다 있어서 그래”라며 “내가 오서방을 키워보고 싶어. 네 아들 뺏으려는 게 아니다. 아까운 인재야. 손끝이 야물어. 셰프로 성공시키고 싶어”라고 밝혔다.
차미란은 “그 핑계로 내 아들 부려먹으려는 거 아니지?”라고 말하자 현숙은 “너 점점 생각이 막혀가니. 가회동에선 부엌에도 못들어가게 하잖아”라며 “너 닮아서 손맛도 있고 늘 즐겁게 요리한다. 오서방 장점을 살리고 싶은 거니까 부려먹는다는 생각은 말아줘”라고 당부했고 차미란도 표정이 밝아지면서 동의했다.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불굴의 차여사 불굴의 차여사 불굴의 차여사 불굴의 차여사 불굴의 차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