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최정문vs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황금골반 승자는? "34 아닌 36"

2015-05-15 00: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재발굴단 최정문(오른쪽) 맥심화보,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이현지]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황금골반'으로 유명한 걸그룹 출신 최정문이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가운데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주인공 이현지와 골반 대결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12세 암기왕 임찬열 군과 멘사출신 방송인 최정문이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문은 카드 52장 순서와 모양을 모두 외워 주위를 놀라게 했다. 임찬열 군 역시 5분 만에 카드외우기 미션을 성공했다.

최정문은 지난 2012년 그룹 티너스로 데뷔, 서울대 공대 출신에 국내 최연소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최정문은 완벽한 골반을 소유해 황금골만이란 별명도 얻었다.

남성 매거진 맥심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정문의 화보를 공개한 적 있다.

공개한 화보에서 최정문은 골반을 강조한 아찔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이현지 역시 남다른 골반의 소유자이다.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사는 '넌 허리가 몇이니? 24요. 힙은? 34요'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현지의 골반은 실제로 34인치가 아닌 36인치로 알려졌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현지는 자신의 몸매에 대해 "내 가슴이 엄청나게 큰 건 아니다. 33~34인치 사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현지는 이어 "허리는 24인치다" 며 "솔직히 엉덩이가 박진영 씨도 어감 때문에 34인치라고 한 거다. 내 원래 엉덩이 사이즈는 36인치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영재발굴단 최정문vs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황금골반 승자는? "34 아닌 3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