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12세 암기왕 임찬열 군과 멘사출신 방송인 최정문이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문은 카드 52장 순서와 모양을 모두 외워 주위를 놀라게 했다. 임찬열 군 역시 5분 만에 카드외우기 미션을 성공했다.
최정문은 지난 2012년 그룹 티너스로 데뷔, 서울대 공대 출신에 국내 최연소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성 매거진 맥심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정문의 화보를 공개한 적 있다.
공개한 화보에서 최정문은 골반을 강조한 아찔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이현지 역시 남다른 골반의 소유자이다.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사는 '넌 허리가 몇이니? 24요. 힙은? 34요'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현지의 골반은 실제로 34인치가 아닌 36인치로 알려졌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현지는 자신의 몸매에 대해 "내 가슴이 엄청나게 큰 건 아니다. 33~34인치 사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현지는 이어 "허리는 24인치다" 며 "솔직히 엉덩이가 박진영 씨도 어감 때문에 34인치라고 한 거다. 내 원래 엉덩이 사이즈는 36인치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영재발굴단 최정문vs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황금골반 승자는? "34 아닌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