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 '모더니크 딘' 출시

2015-05-14 09: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체리쉬]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체리쉬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 '모더니크 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더니크 딘은 체리쉬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담아낸 가구 시리즈다. 현대적인 디자인을 의미하는 모던과 독특한 감각을 뜻하는 유니크, 체리쉬의 인기 제품인 블랙딘 시리즈의 장점을 결합했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간결한 디자인과 모노톤 색감이 공간에 기품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최고급 천연 소가죽, 블랙 파우더 페인팅 코팅한 스틸 프레임, 블랙 유리 등 소재를 과감하게 적용해 가구의 기능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취향과 배치할 공간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공간활용성을 고려해 제작했다. 예를 들어 모더니크 딘 론2 소파는 좌측 또는 우측 팔걸이가 있는 기본형, 중간형, 코너형 등 1인 좌석이 분리돼 있어 공간에 따라 형태를 바꿔 배치 가능하다.

모더니크 딘 컬렉션은 거실가구(소파·거실장·소파테이블), 침실가구(침대·화장대·스툴), 주방가구(식탁·식탁의자), 서재가구(책상·책장·의자) 등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이번 신제품인 모더니크 딘 컬렉션은 체리쉬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정체성,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브랜드의 얼굴과도 같은 시리즈"라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의 공간에 남다른 품격을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