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14회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2015-05-07 16:57
  • 글자크기 설정

그림 1장당 1,000원 기부금 적립 소년소녀가정 후원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해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해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광주 전남지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부모님 사랑해요’ ‘광주은행을 다녀와서’ ‘ 어린이는 우리의 미래’등 3가지 주제다.

대회에 참가하려면 광주은행 본점 2층에 위치한 그림대회 접수처에서 11일부터 19일까지 대회 지정 도화지를 배부 받아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그림 접수는 현장 접수 및 우편 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마감일은 5월 19일이다.

직접 현장 접수를 하는 어린이들에게 물감을 증정하며, 접수 그림 1점당 1000원씩을 광주은행에서 기부, 우리지역 소년소녀가정을 후원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5월 29일에 있을 예정이다. 대상인 JB금융지주회장상 3명에게는 상장 및 50만원 상당의 부상이, 광주은행장상, 광주시교육감상 등 총 177명의 어린이들에게 상장 및 부상이 주어진다.

광주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그림대회를 비롯해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사업,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행사, 고려인 마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