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진에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포토 콘테스트, 어린이 객실승무원 체험 등 가족과 구성원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22일 까지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 홈페이지 내 가정의 달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이 함께 진에어의 상징인 청바지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항공권 등 선물이 주어진다. 총 109명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1명, 1인 3매)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인 3매), 항공기 모형(2명, 1인 1개), 음료 모바일 쿠폰(100명, 1인 1개) 등을 증정한다.
또 진에어는 가족 관광을 지원하기 위해 진에어의 국제선 취항지 4곳에 위치한 하우스텐보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션 파크 등 테마파크의 입장권이나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부터 5월 22일 기간 중 홍콩, 마카오, 나가사키, 오사카 노선을 예매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도 진에어는 어린이 날 당일 운항하는 국제선 및 국내선의 일부 항공편에서 어린이 고객에게 기내에서 슈퍼윙스 종이비행기 만들기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포공항 진에어 카운터 앞에서 캐니멀즈 캐릭터가 어린이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족에겐 추억을, 어린이에겐 꿈을 안겨주는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