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처럼 매력적인 외모와 남다른 비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해나가 최근 미미박스(MEMEBOX)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룩 캣(LOOK C:AT) 라인’을 출시한 가운데,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미박스와 콜라보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봄 분위기 물씬”이라는 멘트와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송해나는 한쪽 눈을 윙크하듯 찡긋 감고 입술을 살짝 벌리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섹시미가 뿜어져 나와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동시에 그의 고양이 같은 외모와 밝은 색상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검은 티셔츠가 잘 어우러져 시크한 매력까지 풍기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송해나의 오렌지 빛 입술이 강렬한 인상을 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송해나가 사용한 립스틱은 최근 미미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송해나 룩 캣 박스’에 들어있는 룩 캣 립스틱으로, 송해나의 톡톡 튀는 이미지와 잘 들어맞아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렇듯 송해나는 개성 넘치는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숱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그는 범상치 않은 입담까지 소유하고 있어 각종 유명 브랜드의 화보와 컬렉션을 비롯해 라디오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방송계의 러브콜까지 받고 있는 상황.
이에 섹시미부터 시크함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송해나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해나는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톱모델로 매력적인 마스크와 우월한 프로포션으로 각종 컬렉션과 화보를 휩쓰는 동시에 연예계 다방면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