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액션 RPG ‘전투의 신’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예약 실시

2015-04-23 17:3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그라비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한 손 전투 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이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전투의 신’은 오는 5월 6일(수)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7일(목) 정식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황금상자 5회권 및 300루비, 80만 골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투의 신’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신규 클래식 월드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처음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튜토리얼 부분을 더욱 세밀하게 수정했다. 특히 차주에는 신규 챔피언 콘텐츠 추가를 앞두고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블라인드(blind)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정일태 사업PM은 “구글과 애플 스토어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도 준비했다”면서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챔피언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 예약 등록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Sf5Dd0)에서 가능하며 신규 챔피언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b.gnjoy.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ialsofblood),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ravity.tob)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