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합창단, 고양국제꽃박람회 기념 제44회 정기연주회 개최

2015-04-15 08:42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의 대표적 문화예술 단체인 고양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저녁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제4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고양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기념하고 100만 행복도시, 600년 문화도시 고양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번 연주회는 ‘그때 그 시절’이란 제목으로 이충한 상임지휘자 지휘로 진행된다.

◆봄을 부르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복고 테마의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기존의 틀을 벗어난 복고풍의 색다른 프로그램이 준비된 이번 공연은 1부에 작곡가 조혜영의 ‘꿈’, ‘못 잊어’, ‘노들강변’과 같은 옛 음악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우리 가곡과 함께 전설의 팝스타 엘비스 프레슬리를 주제로 한 뮤지컬 ‘올 슉 업’의 작품을 화려한 안무로 선보인다.

2부에는 영화와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쎄씨봉 메들리 등 추억의 멜로디를 비롯해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그룹 아바의 히트곡을 열정적인 안무와 풍부한 사운드로 합창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품격 있는 하모니와 명품합창, 대한민국 합창계의 선두주자, 고양시립합창단

싱그러운 봄날 가족과 혹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고양시립합창단의 화려한 무대와 한층 성숙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음미하며 2015년의 새 봄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추천해 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