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멀티미디어쇼 콘테스트' 시민심사단 공개모집

2015-04-13 14:16
  • 글자크기 설정

[밀양시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전국 최초로 개최하는 '밀양 국제 멀티미디어쇼 콘테스트'에 시민 심사단 70명을 공개 모집한다.

5월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빛의 축제 '밀양 국제 멀티미디어쇼 콘테스트'는 전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테스트 방식이며, 중국을 비롯한 해외팀과 국내팀이 참가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쇼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콘테스트 심사단은 전문 심사단과 시민 심사단으로 나누어지며, 시민 심사단은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70명을 공개 모집으로 선정하게 된다.

시민 심사단은 17일까지 인터넷(http://www.myims.or.kr)으로 접수 가능하며, 밀양시에 거주하는 만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은 24일 15시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아울러, 시민 심사단은 태블릿 PC를 기념품으로 증정 받게 된다.

또한, 기획공연으로 마련된 '밀양강 오딧세이'는 광복 70주년 기념 특별행사로 아랑설화, 무봉사, 사명대사, 3.13 만세운동, 밀양아리랑 등 밀양의 역사와 독립운동 정신을 극으로 표현하였으며, 화려한 빛과 영상을 함께 연출하여 공연을 더욱 웅장하고 화려하게 꾸몄다.

특히, 이 공연은 밀양시민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