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기회

2015-03-26 10:3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학위 대상자’들을 위한 2015학년도 1학기 ‘마지막 개강 추가모집’을 진행해 관심이 뜨겁다. 이번 추가모집은 지난 3차 때와 마찬가지로 개강일을 아쉽게 놓친 수강생들의 문의 및 요청이 많아,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이 1학기 3차 이후 신규수강자를 대상으로 마련한 새내기용 이벤트다.

지난 3월 17일(화)에 오픈한 2015년도 1학기 4차 개강은 이달 3일 3차 개강에 몇 과목들이 ‘정원 초과’로 인해 ‘조기 마감’ 되면서 오픈을 서둘러 확정 지었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수강생의 관심이 더욱 높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높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정원초과로 3일 3차 개강을 등록하지 못했거나 아쉽게 4차 개강을 놓친 새내기 수강생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다. ‘1학기 3차 이후 등록한 새내기 수강생 중 학위 대상자'에게만 주어지는 이번 추가모집 기간을 꼭 잡자. 아직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이 고민이라면 해당 새내기용 이벤트가 도움이 돼줄 것이다. ‘학습자 등록비용이 100% 지원’돼 수강자의 부담이 전혀 없는 특별한 기회다.

더불어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취득비용을 줄인 ‘이야기 패키지 55% 할인’ 혜택 또한 활용하면 더욱 좋다. 이로써 사회복지사자격증과 보육교사자격증 등 대표적인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훨씬 적어지게 됐다. 해당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 무려 절반이 넘는 5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비용혜택과 더불어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지난 달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자격증 및 보육교사자격증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이 더욱 쉬워진다.

또한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를 위해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은 물론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이수과목이 무엇이 있는지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평생교육원사회복지사, 보육교사평생교육원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의 홈페이지(www.dreammoa.co.kr) 및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1학기 3차 이후 등록한 새내기 수강생이자 학위 대상자라면 학습자 등록비용이 100% 지원되는 이번 추가모집 기간을 꼭 활용하길 바란다”며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이 고민인 학습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비용과 획기적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