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방송 활동 없이도 공중파 음악 방송 1위 후보 '쾌거'

2015-03-16 02: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XIA 준수가 방송 활동 없이도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방송 활동 없이도 KBS2 ‘뮤직뱅크’와 MBC의 ‘쇼! 음악중심’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2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 발매된 세 번째 정규 앨범[FLOWER]의 타이틀 곡 ‘꽃’이 공중파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른 것”이라고 했다.

XIA의 준수의 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점령은 물론, 가온 주간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수입음반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관계자는 “각 음악 방송에서 1위 후보에 올랐고 화제성과 음반 판매량에서는 월등하지만 방송 제약은 여전하다. XIA 준수는 팬들의 국내외 성원에 감사해 하며 아시아 투어 중이며,어제는 상해에서 팬들과 즐거운 화이트데이 추억을 만들었다. 더욱 완성도 있는 공연으로 남은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라고 밝혔다.

XIA는 14일 저녁 7시 30분(현지 시각), 상해대무대(上海大舞台) 공연장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상하이 공연을 통해 중국 팬들과 만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