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 최적화된 가격 견적 받고싶다면?

2015-03-09 14:5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다. 신차할부에 비해 가격부담도 적은 데다 유지비에서도 이득이 된다는 인식 때문에 현대차, 기아차 등의 국산차는 물론 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 이용률도 꽤나 높다.

하지만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것이 좋다. 우선 자동차리스는 차를 구매하는 것이 아닌 차를 미리 구입한 리스사로부터 빌려서 타는 컨셉트다.

보통 차를 구매하면 할부나 오토론 등의 상품으로 대출을 받아 대출 금액을 갚아 나가게 되지만, 오토리스는 차에 대한 이용료만 지불하는 개념이다. 할부에 대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각종 취득세와 세금에 대한 부담도 없다.

또 차를 빌려서 쓰는 것이기 때문에 본래 주인인 리스회사가 정기적으로 차를 관리하고 유지해 주어 차 사고를 당했을 때도 24시간 콜센터 이용 등의 편리한 점이 많다.

장기렌트도 자동차 대여회사가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해 렌터카로 등록해 일정 기간 고객에게 대여해주면서 차량유지와 관리, 정비 및 사고 처리 등 차량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매월 일정액의 대여료를 납부하는 것이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터는 비슷한 점이 많지만 자동차리스의 경우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이 주로 사용하고 장기렌트는 영업을 주로 하는 직장인들이 사용하는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다르다. 그래서 리스차의 경우에는 일반 번호판이 달려 있지만, 장기렌트 카는 허, 하, 호 등의 영업용 번호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에서 무료 견적을 통해 자신에게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 견적비교 전문 ‘오토마스터’를 이용하면 각 개개인의 상황에 최적화된 견적 가격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므로 알아두는 것이 좋다.

오토마스터 차종별 자동차리스&장기렌트 가격 무료견적 서비스는 신청인의 작성 정보를 토대로 유선 안내를 통해 질의 및 견적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로 비용 없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 시에는 초기비용 절감 및 리스료 전액 손비처리를 통한 절세효과, 현금유동성 확보로 건전한 재무관리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현재는 현대 자동차(I30, I40, LF소나타, 그랜져, 아슬란, 제네시스, 에쿠스, 베라크루즈)와 기아자동차(K3, K5, K7, K9, 레이), 쌍용자동차(체어맨H, 렉스턴W, 체어맨W, 코란도투리스모, 코란도C), 르노삼성자동차(올뉴SM7, QM3, SM5, QM3), 쉐보레(말리부, 스파크, 아베오, 올란도, 캡틴바)외에도 외제차 벤츠(A클래스,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BMW(320d, 520d, x1, x3,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Q3, Q5, Q7, TT), 폭스바겐 등의 인기 수입차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가격견적 신청 및 차량 절세효과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벤츠, 아우디, BMW 등 브랜드별 수입차 프로모션 정보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토마스터 홈페이지(http://automas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토마스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